<2021학년도 겨울 계절수업 수강 신청 확인 및 정정 안내>
1. 수업기간 : 2021. 12. 22.(수) ~ 2022. 1. 11.(화) (토.일요일, 국가휴무일 제외)
★ 원격수업(인터넷강좌)기간 : 2021. 12. 20.(월) ~ 2022. 1. 7.(금)
2. 일반사항 및 운영일정
구 분 |
기 간 및 내 용 |
수업 기간 |
2021. 12. 22.(수) ~ 2022. 1. 11.(화)(토.일요일, 국가 휴무일 제외)
※ 외부 대학 원격수업 기간: 2021. 12. 20.(월) ~ 2022. 1. 7.(금) |
수강 대상 |
재적생(휴학생 포함) |
수강 학점 |
6학점 이내
※ 계절수업 수강 학점은 재적 중 24학점을 초과할 수 없음 |
개설 과목 조회 |
- 경로명: UWINS → 교과과정·수업 → 계절학기
- 메뉴명: 강의시간표및수업계획서조회- 조회 조건 선택([2021-동기], [전체 또는 교과목]) 후 조회 |
수강 신청 기간 |
- 기간: 2021. 11. 15.(월) 10:00 ~ 11. 17.(수) 22:00 (3일간)
- 경로: UWINS → 교과과정·수업 → 계절학기
- 메뉴: 계절학기수강신청 |
수강 신청 확인 및 정정 |
2021. 11. 29.(월) 10:00 ~ 11. 30.(화) 22:00 (2일간) |
수강료 |
1학점당 70,000원(모든 강좌 동일 적용) |
등록 기간 및 납부 방법 |
- 기간: 2021. 12. 8.(수) 09:00 ~ 12. 10.(금) 16:00
- 납부 방법
* 경남은행 전지점 직접 방문 납부
* 가상 계좌를 통한 송금 |
개설 기준 |
전공과목 15명 이상, 기초과목 및 교양과목 20명 이상 |
유의 사항 |
수강 신청 인원에 따라 강좌가 폐강 또는 분반될 수 있음 |
※ 계절수업의 메뉴 공통 경로: UWINS → 교과과정·수업 → 계절학기
수강 유의사항 등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확인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