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학기 수강신청 확인원(재수강원) 제출 안내 | |||||
작성자 | 김** | 작성일 | 2022-03-04 | 조회수 | 2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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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1학기 수강신청 확인원(재수강원) 제출 안내>
- 수강신청 확인원 내용 확인 후 인쇄. 인쇄본에 본인 서명 필.
- 제출기한: 2022.3.9(수) 18:00까지 - 제출장소: 학과사무실(20호관 308호)로 서면 제출 혹은 메일 (rlatnwl5819@ulsan.ac.kr)제출 (※ 메일 제출시 본인 서명 후 스캔하여 제출) - 위 서류 미 제출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해서는 학과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재수강원은 재수강이력이 있는 경우에만 제출 * 수강신청확인원은 재수강 여부와 관계없이 필히 제출하여야 합니다.
<관련 학사공지> 3. 수강신청확인 및 정정 가. 기 간 : 2022. 3. 4.(금) 10:00 ~ 3. 8.(화) 22:00(5일간) 1) 주간대학 소속 학생 수강신청확인원 및 재수강원 제출시간 : 09:00 ~ 18:00 2) 야간대학 소속 학생 수강신청확인원 및 재수강원 제출시간 : 14:00 ~ 22:00 3) 수강신청확인원(재수강원) 제출대상 및 제출처 : 전 학부생(재수강자), 소속 학부(과)사무실 나. 수강신청확인원 및 재수강원 인터넷 접속&출력경로 : http://uwins.ulsan.ac.kr → UWINS → 교과과정/수업 → 수강정보 → 수강신청(재이수)확인원 → 조회 및 인쇄 ※ 공과대학 및 건축대학 소속 학생은 수강신청확인원 제출 대신 수강지도를 UWINS를 통해 받아야 한다. 다. 수강신청확인 및 정정 1) 수강신청확인기간에 수강신청확인원을 본인이 출력하여 당초 수강신청한 과목과 동일여부를 확인한다. 2) 수강신청확인 시에는 아래 사항을 확인(검토)한다. ① 본인이 입력한 사실과의 차이여부 ② 과목번호, 분반번호, 과목구분, 교과목명의 오기 또는 누락여부 ③ 추가신청 또는 취소과목 유무(수업시간 변경, 폐강, 기타사유로 수강이 불가능한 경우 등) ④ 미확인으로 인한 출석부 및 성적처리에 문제 발생시, 본인 귀책 사항임 3) 수강정정 절차(방법) : 수강신청확인원 출력 → 해당 과목 추가 또는 취소 등 수강정정(학생) → 수강정정사항 승인 취득(지도교수) → 인터넷 수강정정(학생) → 수강신청확인원(수강정정내용) 재출력 → 학부(과)사무실 제출 4) 재수강(재이수)하는 교과목이 있으면, 해당 교과목이 기재된 재수강원을 출력하여, 수강신청확인 및 정정 기간 내에
학부(과)사무실로 제출하여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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