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대학교 | 프랑스어·프랑스학과
본문바로가기
ender
커뮤니티
공지사항(학사)

공지사항(학사)

[교수학습개발센터] 무료 학습검사 안내
작성자 김** 작성일 2022-09-22 조회수 95

external_image


안녕하세요. 울산대학교 교수학습개발센터입니다.

우리 대학 학생들의 학습 역량을 강화하고, 검사를 통한 자기 인식에 도움을 주기 위하여 학습 검사를 운영합니다.

외부에서 받으면 유료인 검사를 무료로 진행하고 있으니. 관심있는 학생들은 신청하여 받아보길 권장드립니다.

지난 학기 진행한 학생들도 검사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지난 학기 대비 변화한 본인을 알아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같아 추천드립니다! ♥


1. 신청대상: 나를 알고싶은 울산대학생 누구나! (휴학생 가능 BUT... 졸업생 불가)

2. 신청방법: 포스터를 클릭하거나, QR코드를 인식하거나 링크를 클릭하시오. (https://ustar.ulsan.ac.kr/ko/program/ALL/view/771)

3. 프로그램 안내: 휴대폰으로 전송받은 링크를 클릭하여 검사를 진행하면 됩니다!

                      결과확인 (MLST, AMT의 경우 바로 확인 가능, U&I학습유형검사는 전송받은 코드를 사이트에 입력하여 확인 가능)

4. 상담 안내: 검사결과를 토대로 학습과 관련한 전반적인 상담을 진행합니다. 본인의 학습법에 도움을 받고싶은 울산대 학생은 누구나 신청하여 도움받으세요!

                 참고사항(밖에서 받으면 비싸지만 UCTL에서는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① 일대일 학습상담: 전문학습상담선생님과의 일대일 학습상담 (최대 5회 가능), 전반적인 학업고충을 상담을 해결해보아요! [신청링크]

② 집단 학습상담: 10월 중순부터 진행 예정, 일대일 학습상담이 부담스러운 학생은 친구와 함께 들어봐요! (저녁시간 진행 시 식사제공) [신청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