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 2023학년도 신입학(수시/정시) 합격자 등록 및 각종 안내(OT, 수강신청 등) | |||||||||||||||||||
작성자 | 김** | 작성일 | 2023-02-16 | 조회수 | 143 | ||||||||||||||
---|---|---|---|---|---|---|---|---|---|---|---|---|---|---|---|---|---|---|---|
2023학년도 신입생(수시/정시 합격자) 등록 및 각종 안내
□ 등록금고지서 출력(납부영수증 출력) : (바로가기) ☜클릭 ※ 등록금 고지서 출력은 2023. 2. 6.(월) 17:00 부터 가능합니다. □ 합격자 등록 - 등록기간 : 2023. 2. 7.(화), 9시 ~ 2. 9.(목) 16시 - 등록방법 : 등록금 납부고지서 출력 후 BNK경남은행 방문 납부 또는 가상계좌 송금 - 합격자에 대한 별도의 안내문 등록금 납부고지서는 발송하지 않으며, 등록기간 내에 등록(등록금 납부)하지 않은 경우 합격이 취소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장학수혜 등으로 납부금액이 '0'원인 경우에도 납부기간에 반드시 안내사항을 참고하여 납부처리를 하여야 정상 등록됩니다. - 등록금 납부결과 확인
등록금 납부결과 조회: (바로가기) ☜클릭
□ 신입생 안내사항(아래 클릭)
※ 2023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이 대면으로 진행되오니, 위 안내 사항을 확인 바랍니다.
□ 업무별 문의처 안내 - 입학전형, 등록포기/환불 : 입학관리팀 052-259-2058~9 - 등록금 납부 및 확인 : 회계팀 052-259-2055 - 학우사랑등록금(기부금) : 대외홍보팀 052-259-2066 - 기숙사 : 학생생활관 운영팀 052-259-2661 - 장학 : 학생복지팀 052-259-2029(교내장학), 2024(국가장학), 2030(교외장학) - 수강신청 : 학사관리팀 052-259-2012 - 학생회비 : 학생복지팀 052-259-2025 - 교재배부 : 출판부 052-259-2488 - 총동문회 : 총동문회 사무실 052-249-295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