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2023-2학기 개시 60일 안내(일반휴학 관련) |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3-11-01 | 조회수 | 63 | ||||||||||||||||||||||||||||||
---|---|---|---|---|---|---|---|---|---|---|---|---|---|---|---|---|---|---|---|---|---|---|---|---|---|---|---|---|---|---|---|---|---|---|---|
2023학년도 2학기 학기 개시 60일 안내(일반휴학 관련) 대학 등록금에 관한 규칙 및 학사운영 규정 제17조, 제20조에 의거하여 2023학년도 2학기 학기 개시 60일 관련 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휴학을 계획하고 있는 학생은 다음을 숙지하시어 차질이 없도록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1. 적용 대상 - 2023학년도 2학기에 등록금을 납부하고, 재학 중 일반휴학 하는 학생 ※ 2021-1학기 전(2020-2학기 이전)에 등록금을 납부하고 복학한 자는 해당하지 않음. (※ UWINS > 학사행정 > 휴학신청 > 휴학안내 글 참조) 2. 일반휴학 관련 등록금 변동 기준 일자: 학기 개시 60일 (10.30.(월)) - 휴학 신청 일자 기준이며, 승인이 며칠 소요되더라도 신청일자 기준으로 처리됨 - 등록금 반환 대상이 되어 일반휴학 후 등록금 반환 희망 시, 일반휴학 신청 중 <등록금 환불>을 반드시 선택하여 신청하거나, 추후 <등록금 환불 신청서>를 작성하여 학부(과) 사무실로 제출하여야 함 (※ 등록금 환불 신청서 양식 다운로드 경로: UWINS > 상단 우측 "메뉴 더보기" > 정보광장 > 규정및서식 > 학사관련서식 > 등록금 환불 신청서 작성 > 학부(과) 사무실 제출) 3. 기준 일자별 등록금 변동사항
※ 휴학신청 일자를 기준으로 등록금의 반환금액이 달라지므로, 반드시 일자를 정확하게 지켜 휴학하여야 함
4. 휴학 종류별 등록금 변동 사항 (※ 2021-1학기 전에 등록금을 납부하고 복학한 자는 해당하지 않음)
※ 학사운영 규정 제7조(일반휴학기간) 제2항 제1호에 의거하여, 질병휴학은 통산 휴학기간을 다 사용한 경우에 한함 5. 휴학 신청 방법: UWINS > 학적변동 > 휴학신청 - 휴학 안내문을 반드시 확인 후 신청 요망 6. 문의처 가. 휴학 관련: 학사관리팀 T. 052) 259-2016 나. 등록금 이월 및 반환 관련: 회계팀 T. 052) 259-2055 다. 장학금 및 학자금대출 관련: 학생복지팀 T. 052) 259-2024 라. 등록금 환불 신청서 제출 관련: 소속 학부(과) 사무실 2023. 10.
교 무 처 장 |